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만 현지인 버블티 맛집 (중산역 / 솽례역)

반응형

 

대만에서 현지인 버블티 맛집을 공유해 드립니다. 

 

빙찬을 갔다가 실패하고 너무 목이 말라서 우연히 찾게된 버블티 맛집입니다. 

사실 행복당 버블티를 먹었다가 약간 실패해서 버블티에 대한 실망감을 좀 느꼈었어요. 버블티의 본토인 대만에 여행까지 왔는데 공차보다 맛있는 버블티를 찾지 못했다는 사실에 너무 슬펐습니다. 

 

하지만, 찾았습니다!

Shuanglian 솽례역안에 위치해 있는 '무림차'라는 버블티 브랜드입니다. 중국말로는 武林茶(台北雙連店) 라고 쓰입니다. 아직 그렇게 유명하지는 않는 버블티 집이였습니다. 

 

대만 버블티 맛집

 

武林茶雙連捷運店 · 104 대만 Taipei City, Datong District, 103中山區民生西路47號B1 中山地下街B70櫃位

★★★★★ · 버블티 전문점

www.google.com

 

 

 

중산역부터 솽례역까지는 다양한 편집샵들이 있습니다. 일본풍의 편집샵들이 많고 아기자기한 소품이나 선물류 구매가 필요하시면 꼭 방문이 필요한 스트리트입니다. 

 

이렇게 귀여운 소품과 그릇 제품들도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빈티지샵들도 많아서, 빈티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장소입니다. 대만의 중산역 꼭 들러보세요. 

 

이렇게 아기자기한 중산역 스트리트를 쭉 올라가시면 솽례역에 다다르게 됩니다. 

이때 '무림차'에 들러서 버블티를 한잔 테이크 아웃 하시고 바깥쪽 길을 통해서 쭉 내려오시면 됩니다. 

 

바깥쪽은 펍이나 카페들이 있었고 저녁시간에나 문을 여는 것 같았습니다. 

 

무림차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것은 '타로버블티'입니다. 한국에서는 파우더류를 베이스로 만들고 있는데요, 이 곳은 짠 타로를 갈아서 만들어 줍니다. 든든한 한끼 식사가 가능하니 너무 식사 직후나 직전에는 드시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만 현지인 버블티 맛집 '무림차'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현지인 맛집 추천도 필요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