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실버 쥬얼리 디자이너 브랜드 추천 (파르테즈)

반응형

실버 쥬얼리 디자인 브랜드 '파르테즈'를 추천해 드립니다.

실버 쥬얼리 브랜드가 정말 많지만, 은근히 고르기 힘든 것 같습니다. 

 

디자인, 퀄리티, 가격 면에서 모두 괜찮은 브랜드 파르테즈(partez)를 소개해 드릴게요. 

파르테르 브랜드의 의미는 'departure'과 'fresh start'의 결합어입니다. 그래서 앞에 숫자 3,2,1을 붙인 것 같습니다. 파르테즈는 클래식하고 심플한 디자인 쥬얼리는 만들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저도 여러개의 제품을 가지고 있는데요, 어떤룩에도 어떤 계절에도 심플하게 계속 착용할 수 있어서 오래도록 잘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온라인 / 쇼룸 위치 

서울에는 한남, 신세계 강남점 1층 쥬얼리바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원래는 신사 쇼룸도 있었는데 얼마전에 없어진 것 같습니다. 신세계 강남점으로 가시면 다른 브랜드들과 함께 구경하실 수 있으나, 파르테즈 전문 셀러가 없다보니 제품에 대한 안내가 부족하고 반지 같은 경우는 사이즈를 보유하고 있지 않아서 무조건 일주일 이상은 대기하셔야 합니다. 

그 외에 아난티 부산 살롱드 이너널저니, 아난티가평 살롱 드 이터널저니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 한남 쇼룸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54길 58-31층 

● 신세계강남점 1층 쥬얼리바

● 공식 홈페이지 : 파르테즈(여기를 눌러주세요)

 

3,2,1, partez !

파르테즈 공식 온라인스토어 I 3, 2, 1, partez!

www.partez.co.kr

 

Victorian Mirror Necklace Silver

이번에 런칭한 라인업입니다. 지금 공식 홈페이지에서 10%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9세기 초의 여성들이 소유하던 매끄러운 곡선의 손거울의 형태에서 영감받은 목걸이, 귀걸이 제품을 런칭했습니다. 파르테즈의 간결한 선으로 풀어낸 이번 컬렉션에서 일상에서 자신의 꾸밈없는 외면과 내면의 모습까지도 담아내는 의미를 녹였다고 합니다. 

 

 

Mirror Earrings Long / Short

우아한 곡선의 형태로 약간의 묵직함이 있는 형태입니다. 이 때문인지 long 타입은 강한 존재감을 보여주는 듯 합니다. 저는 long보다는 short버전이 더 마음에 드는데요, 좀 더 다양하게 데일리 룩에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가을/겨울에는 목폴라 등의 니트류를 자주 입게 되는데요, 이럴때는 short버전의 깔끔함이 더 낫지 않을까 합니다. 

파르테즈 -  Mirror Earrings Long
파르테즈 -  Mirror Earrings Short

 

제품추천 (실구매 후기)

파르테즈에서는 다양한 귀걸이 제품들을 구매했었는데요, 몇 가지 추천템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Quartz Crystal ball

● 10 * 10 mm 

● 제품 구경하기 : 여기를 클릭하세요 

 

천연 백수정으로 제작되어 약간 가격대가 있습니다. 투명한 백수정 고유의 매력을 뿜는 제품인만큼 심플하지만 조용히 존재감을 보여주는 듯한 디자인입니다. 의외로 정말 예뻐서 여기저기 잘 착용하고 다녔습니다. 

 

Silver Clam post

● 18 * 16 mm 

● 제품 구경하기 : 여기를 클릭하세요 

 

과하지 않을까 싶어서 정말 오랫동안 구매를 주저했던 제품입니다. 하지만 막상 구매하니 여름에 착용할 때 너무 예쁘더라구요. 차분한 옷들을 많이 입으시는 분들께도 약간의 포인트로 추천드립니다. 

 

Tiny Drop earrings Gold

● 8 * 5 mm 

● 제품 구경하기 : 여기를 클릭하세요 

 

골드 쥬얼리를 거의 사지 않는 편이지만, 이 제품은 골드를 구매했습니다. 가을/겨울에 니트류에 정말 잘 어울리는 이어링입니다. 골드 쥬얼리는 자칫하면 너무 클래식해 보일 수 있으나, 이 제품은 정말 앙증맞은 사이즈라서 부담스럽지 않게 데일리로 잘 착용했습니다. 

단, 도금을 오랫동안 유지하려면 샤워할 때는 꼭 빼고 다시 착용해 주시면 더 좋습니다. 

 

One Touch Ball 10mm Silver

● 10 * 10 mm 

● 제품 구경하기 : 여기를 클릭하세요 

 

귀에 착 붙는 형태로 부담스럽지 않지만, 약간의 포인트를 주는 데일리 이어링으로 추천합니다. 비슷한 디자인의 다른 브랜드 제품을 한번 구매한 적이 있었는데요, 파르테즈 제품은 1년이 넘는 기간동안 문제없이 잘 착용하고 있습니다. 

 

실버제품들은 착용하지 않을 때는 꼭 지퍼백에 넣어서 보관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럼 더 오랫동안 예쁘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