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0만원대 발리 리조트 비교 추천 (푸리 세발리, 아디와나 우나기 스위트)

mooyong88 2023. 10. 1. 16:26
반응형

10만원대 발리 리조트 비교해서 추천해 드립니다. 

푸리 세발리와 아디와나 우나기 2곳을 비교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푸리 세발리 

우붓하면 논뷰를 빼놓을 수 없을 텐데요, 이 아름다운 논뷰를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리조트 '푸리 세발리'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푸리세발리는 논뷰를 가지고 있는 만큼 우붓 시내까지 차로 25분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물론 셔틀도 제공됩니다.)

 

수영장은 약간 작지만, 수영을 즐기기에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아직 한국에서는 유명한 리조트는 아니라서 한국인이 없는 리조트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리조트입니다. 

 

푸리세발리에서는 무료로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기실 수 있는데요, 자전거를 타고 주변 sebali village를 산책한다거나 트랙킹 프로그램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매일 오전 7시 1시간) 발리하면 요가가 빠질 수 없는데요, 화요일/금요일 오전 8시에 1시간 동안 무료 요가도 즐길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canang이라는 발리 전통꽃을 만들거나, 페인팅 클래스도 즐길 수 있습니다. 

 

● 금액대 : 십만원 중만 ~ 십만원 후반대로 예약 가능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구글 맵으로 이동합니다.

푸리 세발리

푸리 세발리의 가장 큰 장점인 논뷰입니다. 

푸리 세발리

내부는 깔끔하고 모던한 형태의 리조트입니다. 

푸리 세발리
푸리 세발리

이 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논뷰입니다. 

푸리 세발리

따뜻한 욕조에 몸을 담그면서 광활한 논뷰를 즐길수도 있습니다.

푸리 세발리
푸리 세발리

 

 

아디와나 우나기 스위트

아디와나 우나기의 큰 장점은 리조트를 즐기면서도 우붓과 먼 거리에 떨어져 있지 않다는 점입니다. 우붓시내까지 택시로 7분 정도 걸립니다. (물론 셔틀도 제공됩니다.) 

 

아디와나 우나기의 독특한 점은 조식을 내가 원할 때 먹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늘어지게 늦잠을 자고 여유 있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점도 이 곳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또한, 애프터눈 티도 포함되어 있어서 오후 2시-3시 사이에 애프터눈 티를 신청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수영 후에 출출해진 허기를 달래기에도 딱인 것 같습니다. 

 

● 금액대 : 십만원 중만 ~ 십만원 후반대로 예약 가능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구글맵으로 이동합니다. 

아디와나 우나기
아디와나 우나기
아디와나 우나기
아디와나 우나기
아디와나 우나기

 

아디와나 우나기도 여러가지 액티비티를 많이 제공합니다. 하지만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폭은 푸리 세발리에 비해서는 아쉬운 편이긴 합니다. 유료라고 해도 많이 비싼편은 아니니 즐기고 싶은 액티비티는 도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플로팅 조식은 180,500 INR(한화 약 15000원 정도)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요가는 500,000 INR(한화 45,000원)정도면 신청할 수 있으면 매주 화요일 오전 9시에는 무료 체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로맨틱 캔들라이트 디너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혹시 프로포즈를 앞두고 계신 분들이면 아디와나 스위트가 좋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최종 결정 

아디와나 우나기 스위트로 최종적으로 결정했습니다. 각자 여행 일정이나 스타일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행 이후에 아디와나 우나기 스위트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 하루는 정글 카욘으로 가서 수영장을 즐기기로 했기 때문에 액티비티는 큰 의미가 없었습니다. 

● 여행의 마지막 숙소였기 때문에 우붓 시내와 더 가까운 점이 좋았습니다. 

● 조식을 아무때나 먹을 수 있다. 

● 동일한 숙박비로 애프터눈티를 즐길 수 있다. 

반응형